가수 소유, 풀파티 무대서 ‘원조 서머퀸’의 위엄 뽐내
한 호텔에서 펼쳐진 풀파티에서 가수 소유가 그 독보적인 서머퀸 매력을 과시하며 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서, 소유는 신곡 ‘알로하’부터 씨스타의 히트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소유는 화려한 빨간색 비키니 상의와 섹시한 블랙 핫팬츠 의상으로 무대에 등장하여 화려한 몸매와 매력을 과시함으로써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유는 화끈한 의상과 함께 격렬한 안무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로써 그녀는 단순한 외모뿐만이 아닌 예리한 무대 퍼포먼스로 팬들과 관객들의 열정을 고조시키는 데에 성공했다.
소유의 이날 무대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원조 서머퀸’이라는 찬사를 자아내고 있다. 소유는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도 “열심히 몸을 만들었다”라며 다이어트 일상을 공유했던 바이다. 꾸준한 운동과 신중한 다이어트로 건강한 라인을 완성한 소유는 섹시하면서도 활기찬 ‘서머퀸’ 비주얼을 완벽하게 완성했다.

소유의 풀파티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워터밤 왜 안 나오셨을까”, “글래머 서열 싹 정리해 버리셨네”, “모든 걸 다 소유하셨다”와 같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소유는 지난달 26일에는 새 앨범 ‘Summer Recipe’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했다. 이 앨범을 통해 그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으로 다시 한 번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